샤오미 미지아 로봇 진공 걸레, 3C 향상된 에디션, 가정용 먼지 쓸기, 5000PA 사이클론 흡입, 세척 걸레 앱, 스마트 계획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 전화와 악세사리, 컴퓨터와 전자제품, 패션, 미용과 건강제품, 홈과 가든 용품, 장난감과 스포츠용품, 웨딩과 이벤트용품 그리고 기타 모든 제품을 온라인 쇼핑합니다. ✓ 전세계 무료 배송! ✓ 제한된 시간 세일 ✓ 진정한 귀환

-31%
₩ 209,581
₩ 676,068

샤오미 미지아 로봇 진공 걸레, 3C 향상된 에디션, 가정용 먼지 쓸기, 5000PA 사이클론 흡입, 세척 걸레 앱, 스마트 계획

상품 정보

XIAOMI MIJIA 로봇 진공 걸레 3C 고급 에디션 주요 기능

* 빠르고 정확한 탐색: LDS 레이저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활용하여 홈 레이아웃을 신속하게 인식하고 정확한 청소 경로를 만듭니다.

* 수동 개입 감소: 400mL 쓰레기통 및 270mL 물 탱크가 장착되어 잦은 비우기 및 물 교체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

* 강력한 흡입: 3 가지 흡입 모드가있는 5000Pa 고출력 팬을 자랑하여 철저한 청소 및 먼지가없는 바닥을 보장합니다.

* 스마트 폰 제어: Mi Home 앱에 연결하여 청소 및 걸레질, 실시간 진행 모니터링 및 일일 청소 일정을 원격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청소 효율 향상: 더 나은 청소 결과를 위해 활 모양 및 Y 자 모양의 걸레질 경로를 제공합니다.

* 업그레이드 된 기능: 더욱 효율적인 청소를 위해 향상된 흡입력, 더 큰 쓰레기통 및 물 탱크 용량.

* 종합 스캔: Mi Home 앱에서 포괄적 인 스캔 및 정확한 매핑을 위해 6×360 °/s 회전을 활용합니다.

* 정확한 환경 인식: LDS 레이저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놓친 곳, 반복 및 청소 중 길을 최소화합니다.

샤오미 MIJIA 로봇 진공 걸레 3C 향상된 에디션

컴팩트하고 지능적이며 강력한 주력 업그레이드

홈 레이아웃을 빠르게 인식: LDS 레이저 내비게이션 시스템
잦은 수동 개입 필요 없음: 400mL 쓰레기통 + 270mL 물 탱크
5000 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지상 이물질을 효율적으로 청소
스마트 폰을 통한 제어: Mi Home 앱에 연결
활 모양 및 Y형 걸레질 경로로 청소 효율 향상

새로 업그레이드 된 기능:

4000 Pa에서 5000Pa 로 향상된 흡입력
쓰레기통 용량 300 mL에서 400 mL로 확장
물 탱크 용량 170 mL에서 270 mL로 증가

종합 스캔을위한 6*360 °/s 회전

Mi Home 앱에서 정확한 홈지도를 쉽게 만들어 효율적인 청소 경로를 계획하십시오. 이 로봇 진공은 정말 지능적입니다.

LDS 레이저 항법 시스템

놓친 곳, 반복 및 분실 최소화
VSLAM 및 관성 항법에 비해 LDS 레이저 항법은 높은 위치 정확도, 보다 정확한 측정 및 안정적인 작동을 제공하는 고급 탐색 기술입니다. 정확한 환경 인식, 빠른 매핑, 누락 된 지점 감소, 정확한 재충전, 지도 메모리 및 어둠 속에서의 두려움을 보장합니다.

정확한 APP지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 를 충족 시키십시오
매핑 후 가정 환경에 따라보다 합리적인 청소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청소하십시오.

더 많은 청소 가능성을위한 Mi Home 앱을 통한 원격 제어

원격 제어를 위해 Mi Home 앱에 연결하여 손바닥으로 청소하십시오. 청소 및 걸레질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실시간으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매일 청소를 예약하고, 청소 모드를 선택하고, 집으로 돌아 오기 전에 청소가 완료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OTA 온라인 업데이트도 가능합니다.

5000Pa 강력한 팬

한 번의 청소로 바닥 청소
5000Pa 고출력 팬과 3 가지 흡입 모드를 갖추고 있어 바닥의 먼지, 머리카락, 미세한 이물질을 신속하게 청소해 먼지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인원 대용량 쓰레기통 및 물탱크

빈번한 수동 개입으로부터 당신을 구하라
덜 자주 비울 수 있는 400mL 쓰레기통 용량.
270mL 물 탱크 용량으로 잦은 물 교환을 줄입니다.
* 쓰레기통 더스트 가드 추가: 2 차 오염을 피하기 위해 쓰레기통 내부의 쓰레기를 "잠급니다".

활 모양 스윕 + Y 형 걸레

간편한 세척 효율성 향상
활 모양의 청소 경로 계획은 청소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Y자 모양의 걸레 경로는 걸레질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앞뒤로 닦는 수동 세척을 시뮬레이션하여 얼룩을 쉽게 제거합니다.

컴팩트 325mm 바디

집에 쉽게 어울리는
작고 미니멀 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덜 차지하고 대부분의 가정에 잘 맞습니다.

충돌 및 고착 상황을 줄이기 위한 여러 센서 세트 내장

로봇에는 여러 세트의 센서가 장착되어 복잡한 환경을 쉽게 감지하고 청소 중 충돌과 낙상을 효과적으로 줄여 청소 걱정 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장치 통합, 사용자가 정의한 맞춤형 청소 솔루션

Mi Home 앱에 연결하고 도어록, 공기 청정기 등과 같은 다른 Xiaomi 스마트 장치와 연결하여 고유 한 청소 솔루션을 사용자 정의하고 사내 지능형 청소의 새로운 시대를 경험하십시오.

패키지 내용물

메인 유닛 x1
메인 브러시 커버 x1 (본체에 이미 설치됨)
메인 브러시 x1 (이미 본체에 설치됨)
걸레 천 x1 (이미 걸레 브래킷에 설치됨)
투인원 워터 탱크 x1 (본체에 이미 설치되어 있으며 청소 및 걸레질 모두에 필요)
걸레 브래킷 x1
사이드 브러시 x1
전원 어댑터 x1
충전 독 x1
청소 브러시 x1 (투인원 물 탱크 내부)
사용자 설명서 x1

유럽 & 러시아 & 한국 & 영국 & 브라질 & 미국 현지 창고:
빠른 배송을 원하는 경우 "지역 창고에서 배송" 을 선택하면 현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입니다. (물품은 세관을 통해 현지 창고로 전달되었습니다.)


보증:
우리는 모든 제품이 독창적이고 새로운 브랜드 임을 보장합니다. 모든 전자 제품에 대해 2 년 공식 보증을 제공합니다. 손상된 경우 가장 가까운 수리 센터로 제품을 보내거나 무료 부품을 보내드립니다. 혼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비디오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인적 요인에 의해 손상되었거나 외부 세력에 의해 파괴 된 경우 추가 수리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애프터 서비스, Facebook 또는 VK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 tokfun


반품 정책:
규정 따르면 제품 15 일 반품할 이유 없음, 제품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유 알려주시면 반품하시고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정직하고 합리적인 구매자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중국에서 배송 시간 및 세관:
중국에서 배송할 상품을 선택할 때, 우리는 최상의 배송 방법을 사용하여 제품을 배송합니다. 동아시아에서 3-10 일, 유럽에서 7-15 일, 북미에서는 10-15 일, 남미에서는 12-20 일, 호주에서는 7-15 일. 구매자는 세관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통관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으면 주문할 때 저희에게 연락하여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문의하기 및 피드백:
제품에 문제, 고장, 품질 문제가 있으면 걱정하지 마시고 나쁜 피드백을 남기지 마십시오. 먼저 이메일 보내주세요, 최대한 빨리 회신 드리겠습니다, 12 시간 이내 회신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우리는 귀하의 기분을 이해하고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기회를주십시오. 어쨌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여기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행복한 쇼핑 경험과 즐거운 쇼핑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저희 서비스에 만족하시면 긍정적 인 피드백을 남기고 거래 세부 사항 (자세한 판매자 등급) 을" 완벽한 별 5 개 ". 귀하의 인정을 통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뢰를 기대하고 감사드립니다.


TookFun 정보:
TOOKFUN Store는 고품질 제품, 빠르고 정중 한 서비스, 최고의 가격을 고수하고 친애하는 구매자가 이상적인 제품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제품 선택의 어려움을 줄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가족에게 건강과 스마트함을 전파하기를 희망합니다. 가족의 행복을 높이고 더 나은 삶을 즐기며 시간을 즐기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주문을 고대합니다, 이것은 신뢰와 책임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방어 할 것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제품이 마음에 드시면 "내 즐겨찾기" 목록에 상점을 추가하십시오.


연관 상품 더보기

샤오미 미지아 옴니 로봇 진공 청소기, 걸레 M30 프로, 자동 청소 베이스 스테이션, 헤어 커팅, 와인딩 방지 바닥 스위퍼
샤오미 미지아 옴니 로봇 진공 청소기, 걸레 M30 프로, 자동 청소 베이스 스테이션, 헤어 커팅, 와인딩 방지 바닥 스위퍼
-57 % OFF
₩1,699,931
₩713,972


faireness